평양 출신인 홍범도는 대전과 아무런 연고가 없다.
AI가 큰 부를 창출해도 결국 소수의 기업에 집중될 뿐 소득 격차는 더 커질 게 분명하다는 것.네타냐후는 머스크에게 AI가 사회에 미칠 부정적 영향에 어떻게 대비하고 있느냐고 질문했다.
네타냐후는 쉽게 수긍하지 않았다.반유대주의와 싸우는 반(反)명예훼손연맹(ADL)을 공격해서 비난받는 머스크에게는 이스라엘 총리와 만나서 자신이 반유대주의자가 아님을 알릴 필요가 있었다.무난하게 끝날 듯했던 대화는 최근 머스크가 시작한 AI 스타트업 얘기로 이어지면서 흥미로워졌다.
아랍의 봄 시위가 중동과 북아프리카에 퍼졌을 때 이를 응원한 서방 세계의 지도자들과 달리 네타냐후는 시위의 결과로 이 지역의 정치는 오히려 후퇴할 것이라고 경고했는데 결과적으로 그의 전망이 맞았다는 것이다임시완·하정우 주연의 ‘1947 보스톤 역시 제작 소식은 진작부터 들려온 영화인데.
관객 혹은 이용자의 시간과 비용을 두고 경쟁하는 건.
같은 날 개봉하는 경쟁작이 여럿인 게 좋을 리는 없다.아내는 수도 없이 같은 설명을 반복한다.
기억에 관한 이야기입니다.이들 부부는 매일 아침 눈을 뜨면 이렇게 얘기한다.
팬데믹 격리 기간 남편이 어두운 과거에 감금된 듯 거울 속 자신과 싸우는 순간을 찢어지는 가슴으로 버텨냈다.‘이터널 메모리는 자국 다큐 최고 흥행 기록을 썼다.